예제 앱

편집

Adobe Premiere

Ooyala Flex 파트너 패널은 편집 제품군 환경 내에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1) Ooyala Flex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패널에 로그인합니다.

2) 실시간 조회를 통해 Ooyala Flex의 개체와 작업 시퀀스를 연결합니다.

 

3) 시퀀스를 캡처하여 Ooyala Flex로 전송해야 하는 오디오 트랙을 지정합니다.

4) Ooyala Flex로 전송할 메타데이터를 입력합니다.

5) 내보내기를 클릭하면 시퀀스가 Adobe Media Encoder로 자동 전송되며, Adobe Media Encoder는 해당 시퀀스를 단일 파일로 내보냅니다.

 

6) 패널에 파일이 Ooyala Flex로 전송되었음을 나타내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인제스트 워크플로가 트리거됩니다.

7) 워크플로가 Ooyala Flex에 표시됩니다.

8) 파일이 자산으로 인제스트되며 이전에 패널에서 선택했던 개체와 연결됩니다.

인제스트 및 로깅

Adobe Prelude

콘텐츠 인제스트

1) Ooyala Flex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패널에 로그인합니다.

2) 실시간 조회를 통해 Ooyala Flex 시스템의 개체를 선택합니다. 개체를 선택하면 양식에서 사용 가능한 메타데이터 옵션이 제공됩니다.

3) 아래 화면에는 필드에 대한 유효성 검사 지원 기능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4) 인제스트가 완료되면 모든 메타데이터가 클립의 XMP에 저장됩니다.

5) 프로젝트 창에서 클립을 선택하여 클립 메타데이터 포스트 인제스트를 수행합니다.

6) 클립 메타데이터를 추가로 편집합니다.

CMS

Adobe CQ Ooyala Flex Publish 플러그인 - 설치 가이드

참고: 패키지를 배포하는 CQ 환경이 Ooyala Flex Playout URL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성자 및 게시 인스턴스에서 CQ 패키지 zip 파일 배포

1) (http://(instance-url)/login)에 로그인합니다.

2) Package Manager Console(http://(instance-url)/etc/packages.list.html)을 엽니다.

3) 패키지(zip 파일)를 업로드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해당 파일을 찾은 다음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패키지가 목록에 나타납니다.

4) 이전 패키지를 재정의하려면 기존 패키지를 덮어쓰려면 선택 옵션을 선택하여 덮어쓰기를 허용합니다.

5) 패키지 옆의 설치 버튼을 클릭하고 대화 상자에서 설치를 확인합니다.

6)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인스턴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OSGi 번들에서 작성자 및 게시 인스턴스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1) 다음 위치에서 Felix OSGi Console을 엽니다. <instance-url>/system/console/bundles.

2) Ooyala Flex Publisher - App Core_(Ooyala Flex-app-core)_ 버전이 있으며 활성 상태인지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3) 이 버전이 활성 상태가 아니면 활성화하고, 없으면 인스턴스를 다시 시작한 후에 유효성을 다시 검사합니다.

API 구성

1) _instance url_/system/console/bundle 링크로 이동합니다.

2) 구성 요소 탭으로 이동합니다.

3) Ooyala FlexPublisherConfigurationService를 찾습니다.

4) 구성을 클릭합니다.

5) 양식에 원하는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페이지에 Ooyala Flex Publisher 추가

1) Sidekick에서 디자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Ooyala Flex Publisher를 추가할 parsys에서 편집을 선택합니다.

3) 목록에서 Ooyala Flex Publisher 구성 요소를 찾아 선택합니다.